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이야기

온장고 NEOCO 네오코 전기 온장고 NT3-500

728x90
반응형

 

 

 

자격증도 땄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려고 취업 전 시간도 아까워 집에서 연습도 계속할 겸 가족들 관리도 해줄 생각으로 온장고를 장만해 보았어요. 너무 고가이거나 저렴이보다는 적당한 금액에 온도 조절도 되고 내용물도 많이 넣어 둘 수 있는 사이즈로 골라보다가 발견한 네오코 전기 온장고 NT3-500을 찾았네요. 귀엽고 저렴한 것들도 있었지만 생각보다 온도가 너무 낮고 작아서 내용물이 몇 개 안 들어가더라고요. 그런 면에서 네오코 전기 온장고는 전자레인지보다는 조금 더 큰 사이즈에 온도 조절이 되고 금방 뜨거워져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취업 또는 창업이 되는 그날을 위해 열심히 연습해보려고 합니다. 모두들 파이팅!!!

NT3-500 네오코 전기 온장고

스톤 넣어 놓았다가 배에 올려놓아 보았는데 아......... 정말 천국이 따로 없어요. 너무 좋네요. 수건만 넣는다고 해도 20장 가까이  충분히 들어가겠어요. 온도 조절 짱! 기존에 쓰던 미니 온장고는 쓰려면 3시간은 예열을 해야 했답니다. 속 터져..... 이건 90도 이상은 쓰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 근데 70도만 해놔도 한 시간이면 충분히 뜨거워지더라고요. 굿굿

고무팩하며 깊은잠에 빠진 짝꿍

피부가 엉망이 되었길래 오랜만에 관리좀 들어간 짝꿍입니다. 하하 확실히 아침에 피부톤이 다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