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택실내스케이트보드파크/어린이스포츠/스케이트보드스쿨

728x90
반응형



종종 집 근처에서 아이와 함께 취미로 스케이트보드를 타곤 해요. 요즘은 어린아이들부터 나이에 상관없이 많이들 즐기더라고요. 예전엔 실내 파크가 거의 없었는데 최근엔 지역마다 꽤 많은 실내 파크가 생긴 것 같아 그중 한 곳을 방문해 보았어요.
평택에는 최초로 오픈한 크래프터 스케이트보드 스쿨&파크 입니다.
스케이트보드 경력 22년 경력의 사장님께서 직접 강습을 진행하신다고 해요. 실제로 도착했을 때도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강습을 받고 있더라고요.
1:1 강습, 단체 강습,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고 현장에서 안전장비들이나 보드제품들도 구매 사용할 수 있었어요.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고 간단히 음료를 먹으며 쉴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무엇보다 화장실이 깨끗하고 가까이 있어서 좋았고 천장으로 환기구들이 많이 설치되어 있는 점도 좋았어요. 아무래도 지하에 위치해 있다 보니 먼지도 많지 않을까 걱정이 되었었거든요. 근데 공기도 생각보다 상쾌하고 어둡지 않고 밝아서 좋았어요. 파크 구조물도 낮은 높이에서 높은 것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더 맘에 들었어요. 저는 임신 중이라 탈 수 없었지만 ㅜㅜ 역시 구경하는 재미도 빠질 수 없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3시간을 내리 구경했네요. 아이도 땀 흘려가며 넘어지고 웃고 즐기는 모습을 보니 제가 다 뿌듯했어요. 보통 때 같으면 넘어지고 아프다고 징징 거리며 왔을 텐데 그것도 잠시 또 탈거라고 달려가더라고요. 더 타겠다는 걸 간신히 말렸어요. 배도 안 고픈지 엄청 집중하네요. 성격이 승부욕에 완벽주의 성향도 있고 인정 욕구도 강한 아이라서 일단 시작하면 집중력이 엄청난 것 같아요.

오랜만에 탄 것이라 그런지 다음날 허벅지와 정강이가 아프다고 ㅋㅋㅋㅋㅋ 보드 위에서 펌핑을 그리도 많이 했으니 안 아픈 게 이상하지... 집에서 뒹굴뒹굴만 하는 것보단 밖에 나와 운동하며 땀 흘리고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는 것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시작해야 하지 막막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이렇게 실내 파크에서 강습을 통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가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비가 오거나 덥고 할 땐 시원한 실내 파크에서 체력 소모도 시키고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배울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인 듯해요. 보고만 있자니 저도 몸이 근질근질했네요. 거의 4시간을 타고 그제야 배가 고픈지 건물밖에 위치한 편의점에서 허겁지겁 햄버거와 김밥, 음료를 순삭 해 버리는 우리 딸!!! 잘했어. 잘했어."세상엔 즐길 것도 많고 좋은 것 신기한 것 많으니 해보지도 않고 두려움에 주저하지 말고 공부도 운동도 도전하고 실패도 겪어보며 너를 성장시켜 가길 바란다. 엄마 아빠가 응원하고 많이 도와줄게!! 이번 여행도 성공!!!" 또 오자!!!

크래프터 스케이트보드 스쿨은 고덕동 및 고덕면, 송탄 일부 지역 평일 강습생들에 한해 차량 운행도 한다고 해요. 참고!!
경기 평택시 고덕면 고덕 북로 155-1 오페라하우스 지하1층 크레프터 스케이트보드 스쿨&파크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고덕북로 155-1번지를 찾아오시면, CU편의점이 보이실 겁니다!
1. CU편의점이 보이시면 내리막길로 가지 마시고!
2. CU편의점 오른쪽으로 BEERFACTORY, 현대부동산을 지나면
3. 크래프터 스케이트보드 스쿨 & 파크 간판을 보실 수 있고
4. 입구로 들어오셔서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시고
5. 엘리베이터에서 B2 버튼을 누르시면
6. 크래프터 스케이트보드 스쿨 & 파크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