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미용관리사 자격증관련

마스크팩 고무 모델링팩 집중연습

728x90
반응형

 

 

하... 진짜 열 받는 일이 며칠 전에 있었는데 무슨 일이냐 하면 마스크팩 올리는 게 너무 어려워서 아무래도 연습만이 살길인 듯하여 아이를 재우고 열심히 마스크 팩을 3개째 해서 비교해보며 사진도 찍으려고 가지런히 테이블에 올려놓았다.

그런데 술이 거나하게 취해서 들어온 짝꿍이 배시시 웃으며 꼬인 혀로 뭐라 뭐라 하더니 내가 만들어 놓은 팩을 들어 올리다 죽~하고 찢어져 버린 것이다. 아 물론 다시 하면 되지. 그런데 나는 몇 시간 동안 초 집중해서 열심히 팩 올리고 뭐가 안되는지 파악도 해가며 심혀를 기울여 만든 팩인데 사진도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려고 했는데 그렇게 실실 웃으며 내 작품을 망가뜨려 놓으니 진짜 욕이 목구멍까지 올라 오더라 차라리 술이라도 안 먹고 이야기하며 만지다 그랬으면 차라리 괜찮아했을 텐데... 하.. 진짜 쌍욕 나오려는 거 참고 눈물 나오려는 거 참고 등짝 스메싱을 날려 버렸다. 지금 생각해도 눈물이 앞을 가린다. 열심히 연습해서 아무렇지 않게 완벽히 고무팩을 올리는 사람이 돼야지. 식은 죽 먹기가 될 때까지 연습에 연습을 하리라 다짐했다. 그깟 팩이 뭐라고 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나에겐 그깟 팩이 아니라고~~~~ 퓨~~~

 

그리고 이번 주와 다음 주 2주 동안은 실무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집에서 연습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 점점 피로도가 쌓이고 있어 눕기만 하면 잠에 빠져 들지만 그래도 불면증이 사라지니 좋다. 오늘도 내일도 파이팅! 최선을 다하자. 모델링팩 석고팩 정복해보자!

아! 이번 주 필기시험도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