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이야기

초등학교입학준비 손목시계, 방수되는 어린이손목시계

728x90
반응형

 

 

 

큐앤큐 카시오 어린이 방수 손목시계

시계 보는 법을 가르치려다 아직은 아니구나 싶어 상세히 가르쳐 주진 않았는데 이제 초등학생도 되었으니 시간 보는 법을 슬슬 알려주려고 해요. 일단 관심을 갖게 해야 쉽게 배우기도 할 듯해서 예쁜 손목시계를 선물해 주었어요. 여러 시간을 활애해 고른 제품인데요. 디자인은 아이가 골랐답니다. 

시침과 분침의 숫자가 확실히 구분되어 있고 복잡한 디자인들이 없어 보기에 아주 편하네요. 아이도 금방 시계를 잘 읽겠더라고요. 마감도 둥글 동글 말랑말랑하게 아주 잘되어 있어요. 금액 대비 퀄리티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는 냄새가 좋다며 킁킁대고 있네요.ㅋㅋㅋㅋㅋ그리고 아주 가벼워요. 생활방수가 되어서 손 씻을 때도 걱정 없겠어요. 혹시 몰라 줄 안쪽에 학년반 이름도 붙여 주었어요. 밖에 차고 나갔는데 5분마다 시간을 보네요. 성공이에요. 하하하 제가 기습으로 물어봐도 시간을 곧잘 보내요!!!@@ 시간 볼 줄 알면서 그동안 모르는 척하고 있었던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

빨리 입학식날 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너무 심심해해요. ㅋㅋㅋㅋ 빨리 학교 가고 싶다네요.

 

그나저나 일주일에 두 번 하는 코로나 검사 어찌해야 할까요. 하라면 하는거지만... 에효~ 침으로 검사하는 도구가 어서 통과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 이요.

728x90
반응형